야놀자17주년 기념 야놀자 통합발주센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M&D는 숙박업소에 필요한 양질의 비품부터 가전제품까지 저렴하게 공급하는 온라인 쇼핑몰 ‘통합발주센터’를 운영하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숙박업소의 운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야놀자 MRO, 숙박업소 위한 삼성전자 가전제품 특가 개시>
야놀자 통합발주센터에서 삼성전다 가전제품 구매부담을 덜어드립니다
야놀자제휴점 금융혜택제공 위한 제휴 및 금융서비스 게시
구매전용사이트인, 야놀자통합발주센터에 대한 제휴점 회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며, 매출 또한 급상승 중에 있고,
이에 보답하고자, 현재 업계에는 없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제휴점의 시설개선 비용부담을 현저하게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놀자16주년 기념 제휴 숙박업주 대상 야놀자통합발주센터 할인쿠폰 증정
야놀자유통은 야놀자 제휴점 회원을 위해, 양질의 상품을 최대한 저렴하게 공급하는 '통합발주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울산시, 피서․행락지 주변 불법행위 19건 적발
울산시가 올 여름 피서·행락지 주변 불법행위 집중 단속을 펼친 결과, 총 19건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야놀자, 아프리카 1위 호텔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자회사인 글로벌 선두 호텔 솔루션 기업 이지테크노시스(eZee Technosys)와 함께 아프리카 1위 호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HotelOnline, 대표 언드레 옵달(Endre Opda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8.14.부터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개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국내 숙박시설 예약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K-방역과 함께 하는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 지원사업을 8월 14일부터 본격 시작한다.
야놀자, ‘썸머 VIP 멤버십’ 출시를 통해 국내여행 활성화에 박차
국내 숙소 3회 이용 시마다 20만원 상당 쿠폰팩 반복 지급…신규회원에는 30만원 쿠폰팩 제공
야놀자, 코로나 피해 입은 영세 숙박업체 지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영세 숙박업체들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야놀자, 미리 보는 2020 여름휴가 숙박업 트렌드
– 코로나19로 휴가철 여행 수요 국내에 집중…국내여행 작년 대비 2배 이상 증가
– 강원도 1위, 확진자 수 적은 전남은 첫 순위권 진입…타인 접촉 가능성 적은 펜션 인기 지속
야놀자, 경남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위한 ‘초특가 경남’ 기획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경남지역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초특가 경남’ 기획전을 진행한다.
경상남도와 경남관광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가 후원하는 이번 기획전은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회복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 클라우드 기반 객실관리 시스템 ‘와이플럭스 RMS’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대표 통신 기업 KT(대표 구현모), 정보통신장비 전문기업 머큐리(대표 황하영)와 공동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객실관리 시스템 ‘와이플럭스(Y FLUX) RMS’를 출시한다.
야놀자, 제휴점 대상 비품 구매비 5억 지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제휴점 대상으로 5억원 규모의 비품 구매비를 지원한다.
야놀자, 여행업계 위기 극복 위해 추가 대책 마련한다
야놀자는 코로나19가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확산됐던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총 40억 원 이상을 지원해 왔다. 국내 여행업계 회복이 아직 본격화되지 못한 만큼, 야놀자는 올 하반기 중 추가 광고비 인하 등 제휴점 대상 상생정책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야놀자, 최소 광고비 인하 정책 시행한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최소 광고비 인하 정책을 시행한다.
여행, 숙박업 등 무급휴직 최대 150만원 지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고용충격' 완충제 성격의 무급휴직 지원금 신속지원 프로그램이 27일부터 개시된다. 총 4800억원 규모 사업비가 투입되며 32만명 근로자가 혜택을 받게 될 전망이다.
대전시, 해외입국자 가족 안심숙소 확대 운영
대전시가 해외입국 자가격리자 가족을 위한 안심숙소를 대전시 내 모든 숙박업소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한다.
문체부, 코로나19 대응 관광업계 지원 대책 발표
문화체육관광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2월부터 현재까지 4번에 걸쳐 대책 총 21건*을 마련하고, 이들이 현장에서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경남도, '코로나19 피해 여행ㆍ숙박업 운영 소상공인' 150억 원 지원
경상남도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관광객 감소 및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피해가 심각한 여행ㆍ숙박업을 운영 중인 도내 소상공인들에게 오는 10일부터 긴급 특별자금 150억 원을 지원한다.
광주시, 소상공인/중소기업 임금 지원해 근로자 해고 막는다
광주광역시가 코로나19로 인한 매출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고용유지를 위해 사업주가 부담하는 임금을 전액 지원한다.
광주시는 지역경제 지키기 4차 민생안정대책으로 이 같은 내용의 ‘소상공인‧중소기업 고용유지’ 지원 대책을 지자체 최초로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