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생각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매출에대해 한계는 있지만. 객실30개에서는 월매출 1억을 올리기 어렵다고 생각듭니다
허나 지역특성상 불황? 이건 아니라고 생각드네여
그만큼 손님들을 얼마나 끌어들이야 좋은 인상을 주어주느냐에따라 객실상태 에따라
매출이 변동된다고 생각드네여^^
흠...
모텔 임대,매매만 전문적으로 전국을돌며 2년넘게 일했습니다.(지금은 안하고있음)올초까지 했었는데요.
당번하시던분들 혹은 지배인하시던분들이 간혹 물건좀 소개해달라고 전화가 오곤 했습니다.
(저는 지금 수원에서 당번생활 하는중)
전 참 모텔과의 인연이 .. ㅡㅡ;;
군대가기전에 부동산1년 전역하고 딴거하다 보조거쳐서 당번까지 하다가 다시 부동산들어가서 제작년부터 올초까지 다시하다 지금은 다시 당번생활하면서 쉬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모든 노하우 알려드릴께요 근데 글로 쓰기에는 너무나 길고 힘들기에 쪽지
주시면 전화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정없이 매매작업을 위한 임대가 요새도 있다는건 저도 알고 있고 설정없이 운영되고 있는 물건들도 몇개 알고는 있습니다.시세 12억인데 비설정 5억인가?에 운영중인 종로에 모업장도 있구요.하지만 매매작업 굉장히 위험하다고 생각되서 전 좀 꺼려지던데요.3억이하는 보통 5부순익이라고 광고하고 말들하니 두드려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음..결심이 확고하신듯 한데 좀더 밝은 말씀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아무튼 2억이시면 지방을 위주로 눈을 익혀보시는게 좋으실듯해요.아무래도 물건이 지방쪽으로 많을테니 서울 기다리지 마시고 지방으로 무조건 확인하러 가보세요.수십개 다녀보다보면 지겹지만 남는게 있습니다 ㅎ
중간에 살리수있겠는지 없겠는지 여부라고 하신말씀.맞아요 그것만 보실줄 알면 된겁니다.1억짜리도 있고 5천만원짜리도 있긴 있으니까요.우선은 많은 물건을 보시는게 도움 많이 됩니다.현장 다니시면서요.
강원도 영월 시골에 여관임대를 시작해서 10년만에 대형모텔 몇개를 운영중이신 사장님도 계십니다.
그분의 노하우를 들어봐도 수년간 대한민국의 숙박업소는 다돌아봤다고 한게 기억에 남네요.
발품 파는거..그게 답이에요.
아 매출이 궁금하셨군요.
좀더 사전준비를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지금이라도 모텔임대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간단하게 알수있습니다.2억이면 2천~2천5백 3억이면 3천에서 2~3백 왔다갔다 한다고 광고하죠?순이익 5부를 자신한다고 다들 말하구요.여기에 모든 답이 있는겁니다.
이정도 보증금이면 이만한 매출이 나와야 5부이익을 창출하는 계산이 나오거든요.물건을 보실때 이런 표면상의 숫자의 진위를 가리는게 물건을 보는 눈입니다.
덧붙여 광고는 무조건 믿으시면 안되고 없는 매물광고도 허다하더군요.
지인도 믿지마시고 직접 눈으로 확인한것 외에는 전부 사기라고 생각하셔야 할겁니다.
정말 급하게 장사 하시고 싶으시면 임차인이 어떤사람이냐가 가장 중요할겁니다.
모쪼록 마음먹으신거 뜻대로 잘풀렸으면 합니다.저는 숙박/음식업 18년차이고 님처럼 소자본으로 임대 대박을 노리고 발품 팔아본 결과 현실을 말씀 드리는겁니다.건승 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