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밑에 오해하신것같은데.. 평일에 숙박 25~28개 대실 20개 정도 뜨거든요.. 근데 숙박청소는 화장실 바닥까지하는데 대실은 베팅치고 화장실은 그냥 물뿌리고 이런식으로 간단히 하거든요.. 근데 세분이 하시니까 두분은 그냥 숙박만 한 28개 이정도 쉬엄쉬엄 빼면서 하고 나머지 베팅이모혼자 더 힘든것같기도하고.. 토요일은 숙박이 그나마 좀더 나가서 청소알바 한명불러서 운영하면 될것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그리고 현재 50~70개를 두분이 빼시고 계신게 아니구요;; 두분은 30개 전후로 하시고.. 나머지 한분은 대실만 한 10개~20개 정도 빼세요 그래서 9시~9시 이렇게 해서 숙박이랑 대실도 어지간히 청소해주면 어짜피 방이 다 차지 않으니까 봐서 청소를 더 할까 생각한겁니다~~~
글만 읽어보면 완전 블랙업소인데요... 두분이서 청소를 50개 넘게 못해요... 작은방도 못하는데 큰방은 더 심하죠.. 둘이서 4~50개면 주말 수준이에요. 그러지말고 본인이 청소를 한 번 해보세요. 본인 가게면 본인이 청소도 해봐야죠.
외국인분들이요? 외국인들도 사람이에요. 14시간 근무가 가능한거 같은가요? 요즘 신고는 외국인들이 더 많이해요. 본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신고해서 챙길거 챙기고 고향가는게 일인데.. 그러지말고 본인이 한 번 해보시고 느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둘이서 50~70개를 청소하는 이모들한테 게으르다고 하는 그쪽 아버님도 청소좀 해보시라고 권유해보세요. 인간이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에요.... 마이크 타이슨이 와도 3일 버티기 힘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