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딪히고 깨지지 않으면 예쁜돌이 될수 없습니다.여기서 사람들이 말하는 블랙블랙..너무 신경쓰지 마세요.이런곳도 겪어보고 저런일도 겪어보면서 경험이 쌓이고 노하우가 되는 겁니다.아침에 교대하고 생똥을 쌀정도로 고생해보면 대한민국 어느 숙박업소를 가더래도 우스워집니다.그게 경험이에요.생각이 너무 많으신듯 하네요.좀 버리시길............
여기 모텔리어들 모두가 처음에 다 그렇게 시작한 겁니다.나올때부터 엄마!나 배팅~하면서 나오는 사람 아무도 없어요.배팅을 먼저 알고 싶으신데 무작정 찾아가기가 너무 어렵다 생각되시면 저한테 연락주시고,그것도 힘들겠다시면 아마 요즘도 배팅하는 동영상이 있을겁니다.그거 보시고 주변 모텔 대실로 들어가세요.가셔서 침대 뒤집어 까세요.그리고 수십 수백번 동영상대로 해보세요.사우나 한번 션~하게 하고 구직 하시면 됩니다.배팅은 이직률이 높고 단기근무자가 많아서 구하기 쉽습니다.일단 그렇게 시작해보세요.
제가 근무하는 업소는 사장이 하루에 1시간도 있지 않습니다. 대충 수금만 해서 가는 정도지요 나머지는 다 직원들한테 맡겨놓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인지 사장이 붙박이로 붙어있는 업소보단 직원들의 책임감이나 근무성실도가 높은 편이죠.. 믿고 맡겨주니 알아서 잘 꾸려간다고나 할까요.. 아무튼 님처럼 약간 소심한 스타일은 우리같은 업소에서 근무하는 게 적당할듯 싶네요 마침 우리 가게에서 사람을 구하는 중인데 면허증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초봉은 대충 수당포함해서 160~170이구요 우리는 다른 가게처럼 밤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11시에 대실손님 나가면 마무리하고 12시부터 아침 9시까지 자다가 퇴근이죠.. 생각있으면 쪽지주세요..참고로 여긴 서울 강북지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