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배운 티내시오? 오늘자 숙박신문을 대충 훑어보니 모텔도 호텔처럼 용어를 이치에 맞는걸로 바꾸자는 기사가 있던데.. 조바가 뭐요? 조바가~ 쌍팔년도도 아니고, 지금현재 가장 많이 쓰이는 당번도 잘못된 뜻이구만, 부장,실장,주임 등의 좋은 말이 있잖소. 그렇게 바뀌어야 하지. 조바라니..ㅉㅉㅉ 니 인생 그 자체가 조바로다.
내가 봤을 때 당신의 모텔업에 관한 의식은 쓰레기요.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자가 자신을 낮추며 말하는게 아니라면 또 무엇이 있단 말이오.
아이디가 딱까리인게 꼭 자기자신을 빗대며 말한게 아니란 말이오.
평생을 남의 밑에서 딱까리로 살며, 스스로 자신을 딱까리로 생각하며 사시오.
당신은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는 것 같소이다.
다만, 오늘 하루도 열심히 생업에 종사하시는 근면하고 성실한 모텔종사자들에게 직업을 비꼬아 막말은 삼가해 주시길 바라오.
당신은 자기 자신을 딱까리 처럼 쓰레기 인생을 보시는 것이 만족스럽다면, 그래서 행복하고, 쪼잔하게 인터넷상 글을 쓰면서 모텔업계를 통달한 것처럼 말하는, 정말 저질 스러운 당신의 발상에 정말 당신의 옥수수를 다 털어내서 팝콘을 튀겨 아바타 4D 왕십리 CGV에서 맥주콤보 시리즈를 주문하여 세트로 나온 팝콘과 섞어 , 뒤흔 든 후 다시 랜덤으로 팝콘을 집어들어 딱까리 당신의 사랑스런 잇몸에 임플란트 해주고 싶구려.
(딱까라 오늘 형이 기분이 좋아. 그래서 특별히 좋은 들어간 줄 알아라. 형이 이렇게 천사버젼으로 말하는건 딱 일년에 3번뿐이야. 그중에 한번 너를 위해 사용했다. 너 정말 정신 못차리면 내손에 팝콘으로 임플란트 껴준다)
제가 좀 말이 심했습니다.
제가 심리학과를 전공했는데, 사람심리 좀 볼줄 압니다.
딱까리 같은 성격은 일종의 왕따. 그리고 대인기피증 뭐 그런겁니다.
쟤는 분명 인맥도 없고, 대인관계도 개뿔 없고 사람들한테 무시당하는게 일상이 된 참 불쌍한 인생일 확률이 99.9%입니다.
사회에 불만도 많고요. 왜 ... 지가 못나서 지질이 적응도 못하고 구역질 나는 인생인지 알지 못하고, 사회를 비난하고 모텔에서 일한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싶어하고, 모텔이라는 것 자체를 부인하고, 그 안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부정하고 싫어하게 되고..
한마디로 딱까리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게 일종의 심리가 반영된 아이디인데요.
얼마나 불쌍한 넘인가 하면 지 아이디가 "딱까리" 인것도 사람들의 관심을 갖기 위한 자신만의 수단이랍니다.
개넘시키,그래 모텔업 직종은 문턱이 낮아서 개나 소나 다 들어온다고 한다만... 여기도 적응 못하는 넘은 뒤쳐지게 되어 있단다.
너 같은 넘은 전라남도 나주의 정신병원에수용되어야 하는데..
됐고~
뭐 어차피 인연이니까, 우리서로 잘해보자.
내가 앞으로 많이 사랑해줄께, 넌 심리테라피 치료를 받아야 할 거 같아.
에이그.. 니가 무슨 죄냐.... 다 내잘못이며, 다 여기 회원들 잘못이다.
더 까불어 다 받아줄게..
오늘 형님이 취침하기 전에 너에게 참 좋은 말 많이 해준다.
넌 얌마 복받은거야.
내가 일년에 딱 5번 좋은 말하는데.. 너한테 첫번째로 선물해준거다.
그래도 넌 히프킹 그 개똘아이나, 그뭐냐..화이란 그 어중간한넘들보다 니가 개성있고, 왕따에다..암튼 넌 참 맘에든다.
그 쉐리들은 개념이 없어,
사람이 한결같아야지..
모텔 당번 티 내는 것도 아니고 개쉐리들이 지들 비번날은 사이트 접속을 안하잖냐..
그넘들 잠잠하면 비번인게야.. 넌 그러지마라..
사람은 대나무처럼 곧게.. 한결같아야해.
이형은 자수방 일년만에 컴백하면서 접수했는데.. 그래도 하루 한번 이상 방문해서 사이트 점검하고, 유지보수 다한다.
너도 비번날 땡땡이치지 말고 사이트 어떻게 돌아가는지 유지보수좀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