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하게되면 저는 모텔에서 환갑이 되도 일할기회가 주어지겠죠.그럼 사업이나 직장생활이나 모두 순탄하게 살수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제가 지금 할수있는 최선의 선택을 하고 실행해 나가는겁니다.보다시피 저는 지금의 최고금액이 아닌 향후에 도움이되는 안정적인 일자리가 필요하기에 제가 할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하는겁니다.
지금은 사업보단 결혼이 더 급합니다.매일같은 면접은 결혼했냐는 질문이더군요.미혼입니다.더 이상의 기회는 주어지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제가 선택해아할것은 한살이라도 어려서 결혼의 필요성이 느껴구요.현실에서 내가 결혼할수 있는방법이 뭔가 있는가란 생각을 하니 답을 하나 더군요.국제결혼 이주여성의 지인소개 부평에서 전 제게 주어진 최노의 기회를 버렸습니다.그 당시 그 기회가 제게 최고의 기회였는데어 저 알지도 못한체 버렸습니다.그래서 전 다시 모텔일을 하게되면 교포보단 필리핀 방글라데시 등 경제력이 떨어지는국가의 여성들이 일하는곳을 목표로 하게 되었습니다.
일전에 두달열흘하고 자의로그만둔게 아니고 짤렸습니다.약 이십일이만 더하면 통장내역상 수입이 증빙되어 금융권으로 직장인 대출을 받을수 있었습니다.그럼 24시간 찌개집 차려서 지금 사업을 하고 있었을겁니다.그러나 그당신 저에 대해 잘알지 못하는 사모님이 오해를 하게 되는데요.제가 힘들다고 투정부렸더니 짤렸습니다.그것도 카운터 누나한테 cctv가 있으니 화낸게 아니라 힘들단 투정한마디에
바로 다른사람으로 교체하던군요.그게 운명입니다. 아무래도 서로에 대해 너무 모르니 잦은 실패를 하더군요.그래서 실패를 없앨 필요가 있었습니다.
제게 저에 대해서 알리지 않으면 더 많은 시행착오가 있습니다.저는 급여보단 12시간을 일할시에 중간에 1시간이라도 휴식을 취해야 일할수 있는 몸입니다.그럼 아무곳이나 가서 일하면 실패하기때문에 실패율을 없애 필요가 있겠죠.그러자면 좋든 싫든 저에대해 pr을 해야할 필요성이 있다는겁니다.사장님의 제시한 급여 170만 훌륭한 금액이지요. 그러나 전 금액보단 좀더 많이 통장에급여를 받았단 증빙이 필요하기에 적게 받으면서 오래 일할곳을 구했던 겁니다.